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외부 전문기관의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민원인의 불편사항 및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개선하여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적수준을 향상시키고자 김제시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개선하여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적수준을 향상시키고자 김제시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 2024년 상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첨부파일 있음 ○ 조사기간 : 2024년 5월 29일~31일, 6월 10일(4일간) ○ 조사대상 : 2023. 11. 1~ 2024. 4. 30 중 처리 기간이 2일 이상인 방문 민원 및 민원 없는 부서는 부서방문 민원인 ○ 응 답 자 : 1,050명(본청 840명, 읍면동 210명) ○ 조사방법 : 유무선전화 ARS 전화 설문조사 ○ 조사내용 : 총13개 문항 ... 작성자 : 민원지적과작성일 : 2024.07.09조회수 : 19
- 2023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첨부파일 있음 ○ 조사기간 : 2023년 11월 20일 ~ 11월 22일(3일간) ○ 조사대상 : 2023. 5. 1. ~ 2023. 10. 31. 중 처리 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 방문 민원인 및 민원 없는 부서는 부서방문 민원인 ○ 응 답 자 : 1,225명(본청 973명, 읍면동 252명) ○ 조사방법 : ... 작성자 : 민원지적과작성일 : 2024.01.13조회수 : 58
- 2023년 상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첨부파일 있음 ○ 조사기간 : 2023년 6월 7일 ~ 6월 9일(3일간) ○ 조사대상 : 2022. 11. 1~ 2023. 4. 30 중 처리 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 방문 민원인 및 민원 없는 부서는 부서방문 민원인 ○ 응 답 자 : 1,113명(본청 847명, 읍면동 266명) ○ 조사방법 : 유무선전화 A... 작성자 : 민원지적과작성일 : 2023.07.27조회수 : 84
- 2022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첨부파일 있음 ○ 조사기간 : 2022년 11월 21일 ~ 11월 23일(3일간) ○ 조사대상 : 2022. 5. 1~ 2022. 10. 31 중 처리 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민원 방문 민원인 및 민원 없는 부서는 부서방문 민원인 ○ 응 답 자 : 1,065명(본청 774명, 읍면동 291명) ○ 표본오차 : 95% 신뢰수준에서 표본오차 ±2.4%p ○ 조사방법 : ... 작성자 : 민원지적과작성일 : 2022.12.09조회수 : 100
- 2022년 상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첨부파일 있음 ○ 조사기간 : 2022. 5. 23. ~ 5. 25.(3일간) ○ 조사대상 : 2021. 11. 1. ~ 2022. 4. 30. 중 처리 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민원 방문 신청인 * 민원 없는 부서 : 부서방문 민원인 ○ 응답자 : 1,277명(본청 823명, 읍면동 354명) ○ 조사방법 : 유무선전화 ARS 전화 설문조사 ○ 조사내용 :... 작성자 : 민원지적과작성일 : 2022.06.14조회수 : 103
- 2021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첨부파일 있음 2021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1. 11. 22. ~ 11. 265일간)- 조사대상 : 2021. 5. 1. ~ 2021.11. 31 중 처리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민원 방문 신청인 및 부서방문자 작성자 : 민원지적과작성일 : 2021.12.20조회수 : 80
- 2021년 상반기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첨부파일 있음 2021년 상반기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1. 6. 21. ~ 6. 30.(기간 중 2일)- 조사대상 : 2020.11.01 ~ 2021.04.30 중 처리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민원 방문 신청인 및 민원 작성자 : 민원지적과작성일 : 2021.07.27조회수 :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