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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2.052025년 제1단계 공공근로 신청안내2025년 제1단계 공공근로사업 시행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공공근로사업 참가를 희망하는 신청자께서는 아래의 사업군 중 1개의 사업군만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 청 기 간 : 2024. 12. 9.(월) ~ 12. 13.(금) (5일간) 2. 접 수 처 : 주민등록상 주소지 읍ㆍ면ㆍ동 행정복지센터 3. 신 청 방 법 : 전산화군·일반노무화군 택 1(동일사업군내 3개 사업 신청가능) 4. 지 참 물 : 필요시 해당자격증 : 읍면동 담당자 확인하고 신청서에 사본 첨부 5. 사 업 내 용 : 80개 사업, 120명 - 전산화군 : 20개 사업 24명, 일반노무화군 : 60개 사업 96명 6. 참 여 자 격 - 사업개시일 기준 현재 18세 이상 ~ 69세 이하(1955년 1월 6일 이후 ~ 2007년 1월 6일 이전)로 가구소득이 기준 중위소득70%(1인가구 포함)이면서 재산(토지·건축물·주택·자동차 등 재산액 합계)이 4억원 이하인 가구의 구성원 - 실업자 또는 정기 소득이 없는 일용근로자로서 구직등록을 한 자 < 접수 및 선발 대상에서 제외되는 자 > ① 공고일 현재 김제시민이 아닌 자 ② 다른 직접일자리사업(중앙정부 및 자치단체 모두)과 참여일이 겹칠 경우 중복참여 불가능 ③ 참여시작 예정일을 기준으로 직전 3년 이내에 2년을 초과하여 동일한 또는 다른 기관에서 수행하는 직접일자리사업에 반복참여 한 경우 1년 참여 제한 ④ 정기 소득 있는 자(사업자등록 등) ⑤ 공무원 가족(사립학교 교직원 포함) : 공무원의 배우자 및 자녀 ⑥ 공무원·군인·사학 연금 수령자 ⑦ 직전 단계 연속 3단계 참여자 ⑧ 1세대 2인 이상 참여자, 재학생(대학원생 포함) ⑨ 접수 시작일 이후 재정지원 전일제 일자리사업 참여자 또는 중도 포기한 자 ⑩대상사업* 참여 후 실업급여를 수급한 뒤, 취업지원프로그램**을 거치지 않은 자 * 지역공동체일자리(행자부), 공공근로(지자체), 공공숲가꾸기(산림청) ** 자치단체 또는 고용센터에서 운영하는 각종 취업지원프로그램 ⑪신청서, 금융거래 정보제공 동의서 및 건강보험료 정보제공동의서(신청서에 동의로 갈음) 등 신청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 ⑫사업 참여 후 가구소득이 기준중위소득 70% 초과하거나 재산이 4억원 초과로 확인된 자 ⑬ 사업참여자 결정 후 건강검진 결과 근로능력 미약자로 판단되는 자 기타 자치단체의 장이 지병, 건강쇠약 등 근로가 불가하다고 판단되는 자
- 2024.12.052025년 아동급식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공고요촌동 공고 제2024 - 38호 2025년 아동급식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공고 저소득 아동의 균형적인 신체 발육을 도모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동급식 지원 사업에 투철한 사명감을 가진 역량 있는 급식지원업체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고자 합니다. 2024년 12월 4일 요 촌 동 장 1. 사 업 명 : 2025년 아동급식 지원사업 2. 계약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3. 선정방법 : 모집 공모에 의한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아동급식위원회를 통해 단수 또는 복수업체 결정 4. 공고 및 접수 가. 공고 및 접수기간 : 2024. 12. 4. ~ 2024. 12. 10. (6일간) ※ 접수기간은 근무시간(평일 09:00~18:00)에 한함 나. 접 수 처 : 요촌동행정복지센터 복지행정팀 다.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5. 모집대상 : 식재료 냉장보관 시설을 갖춘 김제시 관내 유통업체 ※ 냉장(동)탑차 1대 이상, 상시배달인력 등 확보 필수 6. 급식유형 및 단가 가. 급식유형 : 부식배송 나. 급식단가 : 학기중-1인 1식 9,500원/ 방학중-1인 1식 9,500원 7. 사업자 선정 및 통지 가. 요촌동 아동급식위원회에서 심사하여 최종 선정 나. 심사 후 선정업체에 개별통지 8. 구비서류 가. 아동급식사업 신청서 1부 나. 사업계획서 1부. ※ 급식지원 샘플 견적 포함(물품단가표 포함-취급물품 브랜드명 명시) - 학기 중 아동급식 견적서 제출 - 9일분, 85,500원 기준 - 방학 중 아동급식 견적서 제출 – 30일분, 285,000원 기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영업 허가(신고)증 사본 1부.(업체인 경우) 마. 법인 등기부 등본 1부.(법인인 경우) 바. 냉장(동)차량 차량등록증(운전면허증 포함) 사본 1부. ※ 본인차량이 아닌 경우 임대차계약서 등 사용권리 증명서 첨부 사. 보험증권 사본 1부.(책임보험 가입 시) 아. 납세(지방세·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필요시 서류보완 요청 9. 선정기준 가. 사업수행의 전문성 나. 사업계획의 적정성 다. 서비스 제공 능력 라. 행정처리 능력 마. 사업주 복지 의식 바. 급식아동의 접근 용이성 및 메뉴의 적절성 등 ※ 1년간(2024년 1월~12월 현재)「식품위생법」행정처분 대상 업체는 제외함. 10. 유의사항 가. 접수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의 공개여부는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의한 법률에 의함 나. 참가신청에 있어 구비조건 및 제출된 서류에 내용이 미비하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된 서류,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은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사유에 해당 될 시에는 계약을 해지·해약할 수 있음. 다. 아동급식 점검 시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제42조 별표13에 위반한 업체는 계약 취소 됨. 라. 위생상태 점검 등 수시 점검 시 적극 협조하여야 함. ※ 업체계약 취소사유 발생할 경우 급식업체 추가 선정 시까지 요촌동 급식지원업체에서 급식지원을 대행 함. 11. 문 의 처 - 요촌동행정복지센터 아동급식지원사업 담당자(☎540-4904)
- 2024.12.04취약계층 고효율가전 구매지원 사업 안내업부에서는 취약계층의 에너지 비용 부담 완화를 위해 '23년부터 취약계층 고효율가전 구매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대상자들이 동 사업에 다수 참여하실 수 있도록 취약계층 고효율가전 홍보자료를 붙임과 같이 게시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