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소식

> 시정소식 > 시정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인쇄

김제시 칭찬릴레이 첫 주자 시상

no image

등록일:2008.06.23|조회수:435

 “달려도 달려도 지치지 않는 칭찬릴레이!!!”

김제시(시장 이건식)는 「칭찬하기 시민운동」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칭찬릴레이 첫 주자로 농업기술센터 전금미씨(40.연구개발과)를 선정했다.

칭찬릴레이는 지난 5월부터 벌인 칭찬하기 범시민 캠페인의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매주 아름다운 선행이나 명랑한 직장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추천된 직원이 다음 칭찬주자를 추천, 지속적으로 이어가는 방식이다.

이번에 칭찬릴레이 첫 주자로 선정된 전금미씨는 최근 3개월 동안 토양검정을 추진하면서도 영농법인이나 농업인들의 검정요구나 상담에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응대함으로써 주민들에게 친절한 공무원상과 명랑한 직장분위기 조성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12일 오전 10시 칭찬릴레이 첫 번째 주자로 농업기술센터에 근무하는 전금미씨에게 칭찬기념패와 기념화분 등을 수여한 이건식 시장은 “칭찬이 일회성으로 끝나지 말고 계속 이어져 활력 넘치는 직장분위기를 만들어 우리시를 찾는 시민 고객에게 엔돌핀이 넘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자”고 당부하였다.


한편 김제시는 「아름다운 칭찬 한 마디가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칭찬의 긍정적 마인드로 주민간의 신뢰를 회복하고 가정과 일터에서 웃음과 생동감이 넘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칭찬하기 시민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2008.06.23 / 18:01:16 ]

목록 상세보기

  • 담당부서 : 문화홍보축제실
  • 연락처 : 063-540-3735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