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분야별 정보

  • Q 10% 할인은 어떤 형태로 제공되나요?
    A

    선할인형입니다. 즉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ex) 상품권 10만원 구매시, 9만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 Q 월 100만원 초과금액에 대해서 1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나요?
    A

    아니요, 월 100만원 초과분은 할인 적용 없이 일반가로 구매됩니다.

  • Q 김제시민만 구매 및 사용가능한가요?
    A

    아니요, 거주지 등 관계없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김제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가능합니다.

  • Q 모바일 앱은 어디서 다운받나요?
    A

    [안드로이드 → 플레이스토어]
    [iOS(아이폰) → APP Store]에 접속하시어, “고향사랑페이” 검색 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 Q 모바일 앱 이용 시, 회원가입해야하나요?
    A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Q 카드 충전 시 사용 유효기간이 있나요?
    A

    유효기간은 지류상품권과 동일하게 5년입니다.

  • Q 타인 명의 계좌로 충전 계좌를 등록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타인 명의의 은행 계좌는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 Q 가맹점으로 가입되지 않은 업체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A

    가맹점으로 가입되지 않은 업체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Q 김제사랑카드 결제를 거부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결제거부, 부가가치세, 수수료 명목으로 현금과 달리 결제 하는 등의 부정행위가 있는 경우 홈택스 또는 관할 세무서에 신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Q 카드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A

    먼저, 분실한 카드를 분실신고 해주세요. 분실신고 즉시 카드 사용이 중지 처리됩니다.
    [전체메뉴 > 편의 > 분실/재발급]에서 신고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완료 후 고향사랑페이 앱에서 [재발급 신청]을 눌러 카드를 재발급 받은 후 재발급 받은 카드를 등록해주셔야만,
    분실 신고된 카드에 남아있던 카드 잔액이 이관됩니다.
    재발급 신청이 완료되면, 분실신고 처리된 카드는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단, 앱에서 분실신고 및 재발급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1644-9760)로 유선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 Q 가맹점 등록신청을 하고나면 어떤 방식으로 통보받나요?
    A

    가맹점 신청분에 한해서 등록 승인 시 SMS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

  • Q 프랜차이즈 사업장을 운영하는데 가맹점 신청가능한가요?
    A

    프랜차이즈 직영점은 등록이 불가합니다.

  • Q 가맹점이 내야하는 별도 수수료가 있나요?
    A

    가맹점주는 아래 표와 같이 일반적인 체크카드결제에서 발생하는 수수료만 부담합니다.

    구분 연매출 3억원 이하 연매출 3억원 초과~
    5억원 이하
    연매출 5억원 초과~
    10억원 이하
    연매출 10억원 초과~
    30억원 이하
    체크카드 0.25% 0.85% 1.0% 1.25%
    단, 지류형상품권은 은행에서 환전에 따른 별도 수수료는 없으나, 타행이체인 경우 이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 Q 김제사랑상품권 위변조의 경우 가맹점에서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나요?
    A

    유가증권위조죄는 10년이하의 징역형을 선고 받을 수 있으며 피해자는 배상명령 제도를 통해 민사적인 손해배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콘텐츠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