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표지 및 관리지침

관리지침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지평선"의 모든 시각전달매체에 대한 디자인 통합지침서로서,지평선의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관리를 위하여 면밀히 검토하되 관리규정이므로 올바르게 이해하고 활용하며 반드시 준수하여야 한다.

김제시의 (농특산물 공동 브랜드 이미지통합 디자인 매뉴얼)관리 규정집이므로 외부에 무단 유출하거나 복제할 수 없으며, 제작을 위한 발주시 에도 항목별로 필요한 부분만 발췌하여 대여하고, 작업완료와 동시에 즉시 회수하도록 한다.

수록된 어떠한 부분도 임의로 해석하거나 내용을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문의나 해석이 필요한 경우에는 반드시 관리부서와 협의하도록 한다.

관리규정집으로서 본서에서 제공하는 그래픽 요소들은 단지 참고용이다, 원고의 재생 또는 복제시에는 CD-ROM에 수록된 공식 자료만을 활용할 수 있으며 CD-ROM상의 모든 정보는 훼손 또는 분실되지 않도록 보관·관리 하여야 한다.

구성

김제시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이미지 통합 디자인은 크게 나누어 기본편(Basic System)과 응용편(Application System), 포장편(Package System), 캐릭터편(Character System)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요소 응용요소 등의 순서로 편집되어 있다.

기본편은 지평선BI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브랜드 기본형과 색상활용, 로고타입등 기본적인 시각 정보요소와 시그니처 및 그래픽모티브를 통합하여 수록하였다.

응용편은 지평선 BI의 기본요소를 시각적으로 응용한 것으로서 업무행정에 필요한 서식류 및 홍보물류, 차량류 적용예시 등의 시각요소를 용도와 기능에 따라 체계화 시켰다.

포장편은 BI의 기본요소 및 그래픽모티브를 활용하여 향후 패키지 제작시 응용하기위한 요소로서 패키지 제작시 반드시 본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작하도록 한다.

캐릭터는 지평선의 감성적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상징체로서 개성 또는 재미요소와 함께 대내외적으로 친숙한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한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콘텐츠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