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명함

명함은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전달하는 시각전달 매체로서 외부인사 및 고객에게 브랜드의 이미지를 형성시키는 주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명함의 앞면은 국문으로 뒷면은 영문표기 및 홍보용 이미지를 적용하여, 규격은 받는 사람이 보관하기 편리한 표준규격으로 제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명함 기본형 명함 세로형

대봉투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업무용 봉투는 기능적 측면과 디자인적인 아름다움이 느껴질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제작 사용하여야 한다. 브랜드를 지정위치에 배치하고 사용 주소 및 홈페이지 주소는 사용처에 해당하는 컴퓨터 서체로 정확하게 표시하여야 한다.

대봉투 이미지

소봉투

소봉투 이미지

공고지

제시된 공고지는 김제시 농특산물 매장을 찾는 고객이나 시민들을 상대로 공고사항을 전달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안내용지는 해당사업 및 행사를 안내하는 기능을 갖고 있으며, 공고내용은 필요에 따라 소량을 경우 해당양식을 맞추어 컴퓨터 출력하여 사용하고 대량 제작시에는 인쇄하여 사용한다. 규격에 따라 변형이 가능하지만 제시된 디자인을 기본으로 브랜드 요소의 색상재현과 공간규정은 준수해야 한다.

공고지 이미지

인증서

인증서는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품질관리에 심사 및 등록되었음을 인증하는 증서이다. 인증서는 권위와 신뢰가 담긴 품격 있는 문서이므로 제작 관리시 세심한 주의를 요하며, 업무의 효율을 위하여 공통된 포맷을 인쇄하여 비치하고 필요에 따라 내용을 삽입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문안의 크기는 정해진 내용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며, 전체적인 레이아웃이나 서체는 본 항에 예시된 위치와 규격에 맞추어 제작하되 별도의 필요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관리부서와 협의하여 제작하도록 한다.

인증서 이미지

메모지, 명찰

메모지는 업무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한 서식으로서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통일된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항목이므로 일관성 있는 제작관리가 필요하다. 제작시 규격은 사용목적에 따라 변형 사용할 수 있으나, 반드시 관리부서와 협의 후 사용하도록 한다. 김제시 농특산물 매장내 판매직원이 착용하며, 소속감이나 일체감을 고양시키는 요소이다. 제작시 본 항에 제시된 규정을 면밀히 검토한 후 규격, 색상, 위치 등을 정확하게 준수하여 제작하여야 한다.

메모지와 명찰 이미지

쇼핑백

쇼핑백은 김제시 농특산물의 내용물을 보호하는 단순기능 이외에도 김제시 및 브랜드 관리부서에서 주최하는 각종 기념행사 및 연예행사시 기념품을 제공할때 사용되며, 이는 매체 특성상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이미지를 광범위하게 전달하는 중요한 매체이다. 기타 지질 및 제작사항은 용도에 따라 임의로 선택이 가능하며 내용물의 크기에 따라 비례, 색상 등을 부분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본 항의 쇼핑백은 가급적 고급 지지를 사용하여 제작하도록 한다.

쇼핑백 이미지 폴리백 이미지

포장테이프/가격pop

포장 테이프는 김제시 농특산물 배당이나 창고에서 상품을 묶거나 포장하는 용도로 사용되며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응용 항목 중의 하나로 로고 타입을 반복 적용하여 인지성을 높였다. 색상은 상품에 맞는 색상으로 변경하여 사용 가능하며, 제작시 변함에 따라 달라지는 색상 차이를 최소화 하도록 주의한다. 가격pop는 매장 진열대 등에 부착되어 노출빈고가 높은 응용항목 중 하나이며 본 예시의 적용이 적절하지 않을 경우 브랜드 관리부서의 검토 하여 본 예시의 이미지가 손상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변형하여 제작 사용 하도록 한다.

포장테이프 이미지 가격pop 이미지

스티커

스티커는 각종 기념행사나 이벤트시 고객들에게 나누어 주거나 행사 홍보시 부착하는 프로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뿐만 아니라 통일된 디자인 포맷을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고유의 이미지를 확보하고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스티커(동그란) 이미지 스티커(네모) 이미지 스티커(가로형) 이미지

탑차

차량은 그 이동성으로 인하여 일반 고객과 매우 밀접한 매체로서 높은 홍보효과를 올릴 수 있기 때문에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이미지를 일관성있게 형성시키는 중요한 응용항목이다. 탑차는 형태상 브랜드를 홍보하기에 가장 좋은 수단이므로 브랜드의 기본형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디자인 하였다. 각 차량의 도색은 본 매뉴얼에 예시된 규정을 반드시 준수 해야 하나 차량별 특성 및 형태에 따라 브랜드 관리부서와 협의하여 제작하도록 한다.

탑차 이미지

promotion Items

프로모션 아이템은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이미지 홍보를 위한 수단으로 사용한다. 기념품들은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이미지 상승효과를 위해 가급적 고급 재질을 사용하며, 예시되지 않은 디자인과 색상에 대해서는 관리부서와 협의하여 적용한다.

promotion Items 01 이미지 promotion Items 02 이미지

현판과 점두사인

점두사인 및 현판은 건물 입구의 벽면에 부착되어 김제시 농특산물 판매장의 위치 및 방향을 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제작시 그래픽모티브와 기본형의 크기나 컬러가 변형되어 브랜드 이미지가 오도되지 않도록 한다. 점두사인과 현판의 구체적인 제작사양은 제작 업체와 브랜드 관리부서가 건물의 위치와 부착되는 면적을 고려하여 제작하도록 하며 사인의 비례와 크기는 현장 상황에 맞게 본 항의 예를 토대로 실측 조정한 후 제작하여 설치한다.

현판

현판 이미지

점두사인

점두사인 이미지

잡지,신문광고

잡지광고 및 신문광고는 통일된 디자인 모티브 포맷으로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고유 이미지를 확보하고 시스템의 기본틀은 유지하되 광고의 주제나 내용에 따라 다양한 표현방식과 응용된 디자인을 활용한다. 외부에 노출되는 빈도가 높으므로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일관된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홍보 매체이다. 신문광고의 크기,비례 등은 쓰임의 용도에 맞게 본 항의 예시를 토대로 실측 조정한 후 제작하며 반드시 지정된 색상으로 옵셋인쇄한다.

신문광고 이미지 잡지광고 이미지

배너

배너는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각종행사에 사용되어 지평선의 이미지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는 중요한 매체이므로 가급적 고급소재를 사용하여 제작하도록 한다. 제작방법은 컴퓨터 실사출력 방식으로 제작하며 반드시 컴퓨터 파일을 원고로 사용하도록 한다. 배너는 각 시설물의 위치와 크기에 맞도록 본항에 제시된 비례를 참고하여 통일된 이미지를 준수하도록 하며, 별도의 필요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관리부서와 협의하여 제작하도록 한다.

배너 이미지

현수막

현수막은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각종 행사에 사용되는 홍보매체로서 행사내용이 달라도 기본적인 양식을 일관된 이미지로 구분되어야 한다. 제작방법은 컴퓨터 실사출력 방식으로 제작하며 반드시 컴퓨터 파2016-02-22일을 원고로 사용하도록 한다, 현수막은 각 시설물의 위치와 크기에 맞도록 본 항에 제시된 비례를 참고하여 통일된 이미지를 준수하도록 하며 별도의 필요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관리부서와 협의하여 제작하도록 한다.

현수막 기본형 이미지 현수막 세로형 이미지

빌보드

빌보드는 빌딩 옥상 및 도로변 빌보드판에 설치되어 김제시나 브랜드 관리부서가 주최하는 이벤트 행사나 축제시 홍보적인 역할을 하고 시민이나 고객에게 더욱 친밀하게 브랜드의 이미지가 표현되는 홍보매체이다. 제작 사양은 제작 업체와 관리부서가 협의하여 제작하도록 하며 사인의 비례와 크기는 현장상황에 맞게 본 항의 예시를 토대로 실측 조정한 후 제작하여 설치하도록 한다.

빌보드 이미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콘텐츠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