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외부 전문기관의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민원인의 불편사항 및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개선하여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적수준을 향상시키고자 김제시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개선하여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적수준을 향상시키고자 김제시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2023년 상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 민원지적과
- 2023.07.27
- 61
○ 조사기간 : 2023년 6월 7일 ~ 6월 9일(3일간)
○ 조사대상 : 2022. 11. 1~ 2023. 4. 30 중 처리 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 방문
민원인 및 민원 없는 부서는 부서방문 민원인
○ 응 답 자 : 1,113명(본청 847명, 읍면동 266명)
○ 조사방법 : 유무선전화 ARS 전화 설문조사
○ 조사내용 : 총7개 문항
○ 조사기관 : ㈜모노커뮤니케이션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