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김제시

뉴스룸

본 게시판은 각 부서의 보도자료 정보를 제공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게시물 본문 하단에 기재된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본문 하단 연락처 예시: <자료 문의 : 0000실(과) 홍길동/김대한, 540-0000>

평야롭고 싶은 자, 김제로!

  • 홍보축제실
  • 2025.04.29
  • 12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한 로컬브랜드 창출팀공모사업에 셀레스타(대표: 최별) 외 관내 소상공인 4개소로 구성된필드 업 김제팀이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로컬 크리에이터가 지역의 소상공인과 협력해 상권의 특성을 반영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청년 창업 아이템 발굴 및 구체화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 23일 최종 공모를 결정했다.

 

필드업김제는 죽산면 삼거리를 중심으로 농촌 맞춤 단계별 창업커리큘럼’(장인학교)‘LG 스마트코티지(첨단숙소) 숙박제공’,‘복합문화공간 조성 및 릴레이 팝업스토어’,‘논바닥 캠핑장 축제’,‘특화메뉴 개발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더 평야롭게, 느긋하게라는 컨셉으로 김제시의 자원인 평야를 활용해 방문객들에게 평야로운 휴식과 놀거리를 제공하고, 다시 찾고 싶게 되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주 목표다.

 

1차년도인 올해는 중기부 예산 4억원이 투입되며, 2차년도인 내년엔 시에서 추가 예산을 지원할 예정이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본 사업을 통해 특색있는 상권 형성과 청년 창업가의 유입, 소비 증대와 일자리 창출 등 여러 경제 활성화 효과가 기대된다.:”, “앞으로도 김제시 상권만의 고유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많은 관계 인구가 유입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 최연이/최성백 540-3986>


목록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콘텐츠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