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2015년 제2차 현장활동 과제 추진

  • 행정지원과
  • 2015.04.15
  • 418
  • 담당부서행정지원과
□ 과 제 명 민원처리 서비스 만족도 조사
□ 수행기간 : 2015.  4.16 ~ 4. 30.
□ 참여대상 시정모니터 전체 인원
  조사대상김제시 , 읍면동 , 기타  실과소 민원처리부서
□ 과제내용 : 민원인 신분으로 김제시 민원실 ,읍면동 방문하여 
                    민원처리후 점검표 항목 점검 및 전체적인 의견 작성
□ 결과제출 점검표를 작성하여 <과제수행>코너에 게시 <5.1일

목록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콘텐츠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