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2017년 시정모니터 제2차 과제

  • 행정지원과
  • 2017.03.02
  • 574
  • 담당부서행정지원과
? 모니터링 개요
◉ 과 제 명 : 김제시청 홈페이지 만족도 설문조사
◉ 조사대상 : 김제시청 홈페이지
◉ 점검기간 : ‘17. 3. 6(월) ~ 3. 15(수)(10일간)
◉ 참여인원 : 시정모니터 100명
◉ 조사방법 : 만족도 설문조사표 작성
◉ 조사내용 : 김제시청 홈페이지 만족도 및 개선사항 조사
 
? 결과제출
◉ 제출방법
- 김제시 홈페이지 로그인 → 시민참여 클릭 → 시정모니터 과제수행 클릭 →
  제목, 내용에 ‘제2차 과제 제출’ 입력 후 ‘점검표’ 파일 첨부 등록→’확인‘ 클릭
◉ 제출기한 : 점검기간 종료후 2일이내(3.17일까지)
 
? 활동비 지급
◉ 대 상 : 제출기한 내 보고서 제출하신 분께만 지급
◉ 금 액 : 10,000원(지정과제)
◉ 지급방법 : 개인별 계좌입금
◉ 허위 결과보고 : 향후 모니터 활동 배제
 
※ 2017년 모니터 활동비 지급 시기 변경
- 당 초 : 연말 성과보고회 시 일괄 지급
- 변 경 : 회차별 과제수행 후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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