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웹진

시정소식

시정소식

김제시 전문건설업협회, 김제사랑 장학재단에 장학금 5백만원 전달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08.01.31
  • 조회수 : 1018

- 지역 인재육성에 작은 불씨되어 달라 -

김제시 전문건설업협회 김준수 협회장과 관계자들은 15일 시장실을 방문하여 이건식 시장에게 지역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써 달라며 5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김준수 협회장은 ‘김제시의 교육살리기 운동에 일조하여 김제시 전문건설업협회 회원들의 뜻을 모아 김제시 지역교육발전은 물론 침체된 지역경제가 활성화되는데 작은 불씨가 되었으면 한다’며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유)명성지질(김형철), (유)지현건설(김동현), 진흥산업개발(홍광수), 유한회사이건(박종민), 유한회사유승(은양기), 유한회사신세기 (이춘만), (유)다일건설(김준수), 대종건설(주)(조재왕), (유)새빛건설(박광성), (유)가인산업(임성룡), 유한회사일진(배정규), 유한회사태왕(양병문), 유한회사성산(정인옥), (유)금진건설(고태경)에서 이번 기탁에 동참했다.

이 자리에서 이건식 시장은 “이번 장학기금이 김제의 열악한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지역의 우수한 학생들이 아무런 걱정없이 교육받을 수 있는 밑거름이 되는데 불씨가 될 것이며, 앞으로 김제교육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날『봉남면 주민과 만남의 날』행사장에서 봉남면 농업경영인연합회(회장 김귀용) 회원 33명이 뜻을 모아 1백만원을 기탁했다.
 
 
 
[2008.01.31 / 14:04:38 ]

목록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콘텐츠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