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웹진

시정소식

시정소식

신일공업사 대표 박애령 & 메가푸른에셋 지점장 황영옥

  • 작성자 : 문화홍보축제실
  • 작성일 : 2022.12.19
  • 조회수 : 311
물품기탁식(신일공업사.메가푸른에셋).jpg
물품기탁식(신일공업사.메가푸른에셋).jpg
  • 물품기탁식(신일공업사.메가푸른에셋).jpg물품기탁식(신일공업사.메가푸른에셋).jpg

                                                                                                                            소외 아동에 겨울 패딩 조끼 후원

 

김제 신일공업사(대표 박애령)와 메가()푸른에셋(지점장 황영옥)19일 김제시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지원해 달라며 겨울 아동 패딩 조끼 40(250만원상당)을 전달해 훈훈함을 전했다.

이날 겨울 패딩 조끼를 후원한 메가()푸른에셋 황영옥지점장은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용지면 조손 및 한부모가정과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아동털부츠(60)를 지원했으며,

 

2021년 용지면 불우아동가정에게 새해 떡국떡(10박스)을 지원하였고, 신일공업사 박애령대표 역시 2021년 신풍동 장수사진찍어드리기, 메이크업 봉사, 삼계탕day 봉사 등 매년 어렵게 살아가고 있는 이웃들에게 꾸준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왔다.

 

또한, 봉남건강원(채영미)은 패딩조끼 후원에 써달라며 그동안 모아온 저금통을 깨트려 30만원을 기부해 기부문화가 확산되고 있음을 실감케했다.

 

올해 역시 드림스타트더불어 행복한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해 500포기에 이르는 김장 담그기 봉사를 한 황영옥, 박애령 대표는추운 겨울 더 위축될 수 있는 아이들에게 옷이 아니라 사랑을 입혀주고 싶어서 작지만 준비했다아이들을 생각하는 어른들이 더 많아지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이 시대와 김제시를 이끌어 갈 우리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가며 건강하게 자라나도록 마음으로, 물질로 후원해 주신 후원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지원이 꼭 필요한 가정의 아이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목록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콘텐츠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