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웹진

시정소식

시정소식

김제 이택라이스센터 김왕배대표, 소외아동에게 백미1000㎏“ 쾌척 ”

  • 작성자 : 문화홍보축제실
  • 작성일 : 2021.12.09
  • 조회수 : 406
후원물품전달식(이택라이센스).jpg
후원물품전달식(이택라이센스).jpg
  • 후원물품전달식(이택라이센스).jpg후원물품전달식(이택라이센스).jpg

드림스타트 저소득아동들의 추운겨울, 따뜻한 쌀 지원 ’-

 

 

김제 이택라이스센터(대표 김왕배)9일 김제시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지원해 달라며 김제시 드림스타트팀(여성가족과장 소연숙)에 백미 1000(3500천원상당)을 전달해 훈훈함을 전했다.

이날 후원된 쌀 1000은 드림스타트의 소외아동 100세대에게 각 10씩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김제 이택영농조합 김왕배대표는 2014년부터 교월동 김장김치 후원, 신풍동 주거취약가구 집수리사업 3백만원 후원, 신풍동 쌀 50포 기탁, 전북도인재육성재단에 3천만원기탁 등 매년 어렵게 살아가고 있는 이웃들에게 꾸준한 봉사와 나눔으로 지역사회 돌보기에 앞장서고 있다.

 

김왕배 대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여러 사회공헌활동으로 받은 사랑을 나누고 싶다유난히도 추운 겨울을 맞이하게 될 드림스타트의 어렵고 힘든 아동들이 따뜻한 쌀로 건강하게 겨울을 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제시 관계자는 소외아동 100가정에게 사랑의 쌀을 지원해 주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올 겨울 힘들게 보낼 한부모 조손 장애인가정 등 지원이 꼭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택라이스센터는 2002년 이택영농조합 법인으로 출발하여 2011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매년 전국 최우수 고품질 쌀 브랜드로 선정이 되었으며 특히 방아찧는 날 골드 제품은 4년 연속 우수 브랜드로 선정돼 2021년에도 전북우수브랜드 쌀 1위를 차지하는 등 최우수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목록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콘텐츠 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