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소식

> 시정소식 > 시정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인쇄

㈜호룡, 지역사회를 위한 기업의 사회공헌 실천에 앞장

문화홍보축제실|2021.04.16|98

㈜호룡, 지역사회를 위한 기업의 사회공헌 실천에 앞장 이미지(1)


호룡, 지역사회를 위한 기업의 사회공헌 실천에 앞장

지난 16일 김제시 방문 불우이웃돕기 성금 및 김제사랑장학금 1억원 기탁

국내 최초친환경 전기굴착기양산 공장 착공, 지역과 함께하는 제2의 도약 다짐

국내 특장차 분야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호룡(대표 박장현)416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불우이웃돕기 성금 및 장학금 각각 5천만원씩

1억원을 기탁했다.

 

호룡은 1991년 만경농공단지에 둥지를 마련한 후 끊임없는 혁신으로 고소작업차와 고가사다리차 등 주력제품에 대한 독보적 기술력을 확보, 2017년 연매출 1천억원을 돌파하고 2019년 제56회 무역의 날 1천만불탑을 수상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2일에는 지평선산업단지에서 국내 최초 친환경 전기굴착기양산공장 건립의 첫 삽을 뜨고 새로운 성장을 향해 힘찬 걸음을 내딘 바 있으며, 이러한 제2의 도약을 위한 출발을 그동안 성원해준 지역사회와 함께하고자 하는 다짐의 의미로 금번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호룡 박장현 대표는 우리 임직원 모두의 마음을 담아 작지만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항상 사회적 책무와 역할을 실천해 나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준배 김제시장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지역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성금을 기탁해 주신데 감사를 표한다새롭게 구축될 전기굴착기 양산공장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룡은 해마다 지역의 우수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조손가정과 소년소녀가정에 대한 후원 그리고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며 기업수익의 사회환원을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목록

  • 담당부서 : 문화홍보축제실
  • 연락처 : 063-540-3735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