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 지역소개 > 인사말

페이스북 트위터 인쇄

김제시 금구면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금구면장 윤상철입니다.

봉두산 기슭에 자리잡은 산자수려한 예향의 고장 금구를 방문하신 네티즌 여러분께 뜨거운 환영의 말씀을 드립니다.금구는 백제시대에는 구지산현이였다가, 통일신라 때부터 금구현으로 불린 고장으로써, 구한말 항일운동가인 장태수 선생을 비롯한 수많은 충신, 효자, 열녀를 배출한 충효의 고장이며,금구산성,남강정사,금구향교등 수많은 유산을 간직한 유서깊은 고장입니다.

최근에 들어서는 21세기 환 황해 경제권 시대의 중심도시로 부상하고 있는 김제시의 관문이자 동부지역의 중심지로써, 호남고속도로와 국도 1호선이 통과하는 교통의 요충지로써 많은 개발 잠재력을 갖고 있는 고장입니다.특히, 우리 금구면의 자랑인 구성산과 대율저수지, 선암저수지, 당월저수지는 자연 그대로의 때묻지 않은 청정 환경을 갖고 있어 많은 도시민으로부터 사랑을 받는 휴식공간으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수려한 자연환경과 문화유산, 교통의 요충지인 지리적 여건을 활용하여,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발전하는 작지만 특색있는 지역으로 꾸준히 개발해 나가는 한편,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여 각종 행정제도 개선사항과 민원 안내등 지역 주민과 네티즌이 함께 가꾸어 가는 열린 공간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산자수려한 고장을 찾아주신 네티즌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고, 하시는 모든 일에 번창과 가정에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김제시 금구면장 윤상철

  • 담당부서 : 금구면
  • 연락처 : 063-540-480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