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문화관광

관광지

> 김제관광 > 관광지

페이스북 트위터 인쇄

로컬랜드 이미지(1) 로컬랜드 이미지(2)

이전 이미지다음 이미지

로컬랜드

  • 소재지전라북도 김제시 백구면 수룡귀지길 276-4
  • 이용시간동절기(11월~2월) : 09:00 ~ 17:00 / 하절기(3월~10월) : 09:00 ~ 18:00
  • 휴관일매년 1월 1일, 매주 월요일
  • 관람료무료

소개

대승농장이 농식품6차산업화사업을 통해 로컬랜드(Localland)으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전라북도에서 주관한 농식품6차산업화사업은 농식품의 산업화를 기반으로 생산-가공-판매-체험이 연계된 농가소득모델을 육성하고자 하였으며, 다수의 지역농가가 참여하고 공동으로 농가주도형 사업으로 안정적인 농가소득 창출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지평선명품사업단은 2012년부터 2013년 까지 약550여 농가가 2년 여간 일궈낸 6차산업화사업의 결실입니다.

 

먹거리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가요? 우리 아이들에게 다양하면서도 안전한 체험을 권하고 싶으세요? 번잡한 도시생활에 대한 피로와 시골에 대한 그리움이 아른거리시나요? 이 모든 고민을 잠시 접어두고 포도가 주렁주렁 열리는 포도밭에 누워 밤하늘을 바라보는 여유를 만끽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저희 지평선명품사업단의 출발은 생산자이지만 소비자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먼저 실천하는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먼저 불안한 먹거리에 대한 걱정은 지역내에서 생산된 농축산물을 활용한 로컬푸드매장을 통해 부담감을 덜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확고한 원칙과 철저한 시스템아래 관리되는 로컬푸드매장은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 제공과 생산지인 농가에는 안전된 판로 확보라는 두가지 이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부대시설인 찜질방, 와인스파, 커피숍, 포도밭 숙박, 잔디밭 등은 방문자를 위한 휴식공간으로 연중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약 100명이 동시 수용가능한 대회의장은 관공서 및 기업 등 외부단체의 행사와 워크숍을 진행할 수 있으며,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식사까지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전문 요리사를 통해 개발된 약 20여가지의 계절 메뉴로 뷔폐식으로 준비되며, 단체객을 위한 도시락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모든 시설에서 사용되는 음식의 재료는 지역 생산물을 제1우너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사업단은 연중 다양한 체험거리도 직접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 농장에서 실시되는 각종 농사체험과 실내에서 진행되는 와인만들기, 쿠키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거리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입니다.

 

  집약적 시설을 통해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자연과 더불어 안전한 먹거리와 다양한 체험거리 제공을 통해 지평선명품사업단은 농촌의 새로운 희망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목록

  • 담당부서 : 문화홍보축제실
  • 연락처 : 063-540-3882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