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희롱 고충처리절차

> 김제복지 > 여성복지 > 성희롱 고충처리절차

페이스북 트위터 인쇄

제1단계 : 성희롱 고충의 신청 및 접수

성희롱과 관련하여 상담을 원하거나 성희롱 고충의 처리를 원하는 피해를 주장하는 자는 서면, 전화 등 기관내 통신망, 인터넷 메일 및 방문등의 방법으로 상담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2단계 : 상담 및 조사

고충상담원은 성희롱과 관련하여 상담이나 고충 처리의 신청을 받은 경우에는 지체없이 상담에 응해야 합니다.

제3단계 : 조사의 종결 및 재발방지 조치

담당부서 : 행정지원국 여성가족과 ☎540-6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