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공덕면

김제시 공덕면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인심이 넉넉하고 살기좋은 우리 공덕면을 찾아주신 네티즌 여러분을 주민 모두와 함께 진심으로 뜨거운 환영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공덕면은 삼국시대에는 백제 내리아현, 통일신라.고려시대에는 이성현, 조선시대에는 전주에 속하였다. 1906년 만경군에 속한 후 1914년 행정구역 개편에 따라 공덕면으로 개칭되었습니다. 김제시 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으로는 만경강을 경계로 익산시 오산면, 동으로는 백구면, 서로는 청하면, 남으로는 백산면과 접하고 있는 약간의 구릉지대 입니다. 전북특별자치도 지정 제259호인 수령이 650년, 수고가 15m, 흉고 직경이 2m인 은행나무가 자라고있는 공기 좋은 고장이며 이러한 지역에서 각종 작목반을 통하여 생산되는 방울토마토, 거봉포도 및 배 그리고 황토 밭에서 생산된 신미 고구마의 맛은 여러분의 입맛을 만족시켜 드릴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또한 정보통신의 발달로 인하여 정보량은 방대하여 지고 전달속도가 빠르게 발달되고 있어 저희 공덕면 홈페이지에 방문한 네티즌 여러분께 한 차원 높은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전달하고자 홈페이지를 개설하였으니 네티즌 여러분의 많은 이용 있으시길 바랍니다.

공덕면을 찾아주신 네티즌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고, 하시는 모든일에 번창과 가정에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제시 공덕면장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