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열린시장실

시장에게 바란다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입니다.
김제 시정과 관련된 제안, 개선사항, 비전 등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하여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특정인의 실명을 거론하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비난·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욕설 등 불건전한 글, 상업성 광고 글이나,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해서 올리는 글 등은 김제시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 활성화 조례에 따라 삭제됩니다.

민원글 내용에 개인정보를 넣었을 시 글이 차단됩니다.
최근 증가하는 홈페이지 해킹에 대비하고자 본문 또는 첨부글에 특수문자 포함시 게시가 차단됩니다. 특수문자 예) ;: " ´ <> ]* = 등입니다.

부패‧공익신고자는「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비밀보장, 신변보호조치 요구, 인사조치 요구, 보호조치 신청, 불이익조치 금지신청, 보상금 지급신청, 포상금 지급, 구조금 지급신청 등의 보호 및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도요금및전자계량기오작동

양OO  2024.04.30  58

게시글 보기

수도요금이 697140원이청구되어자동 이체로빠져나갔는데 돌려주지도안고있으며또한  수도 전자계량기가 오작동하고있다는데 시청에찿아가서 민원도 해보고 전화 도하고고했는데  아무런조치도안하고있으며 전화한통업습니다.
하루빨리조치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답변

[답변] 수도요금및전자계량기오작동

[주관부서] 상수관리팀   2024.05.16   0

안하십니까. 김제시 시정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소중한 제안을 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시장에게 바란다 게시판을 통해 제안하신 "수도요금및전자계량기오작동" 에 대한 검토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1. 귀하의 민원 내용은 단말기 통신 오류로 확인되어 해당 업체에 점검 요청을 하였습니다.

2. 귀하의 민원에 대한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현지방문 확인후 계량기 지침값을 확인하였습니다. 
 

나. 실제 지침값에 맞게 사용량 조정하여 과오납 660,220원을 환급처리 완료(2024.5.8.)하였습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김제시 상하수도과 상수관리팀 이연수 주무관 (063-540-3281)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