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목적
- 기존 브랜드인 지평선 브랜드 외에 골든시드 브랜드를 신규로 활용하여 종자생명도시로써 김제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하여 지역특산물 판매 증진 및 수익성 향상을 통한 지역경쟁력 강화
- 골든시드라는 공동브랜드를 사용함으로써 다른 지역과의 차별성 및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시장경쟁력 강화
사업개요
- 특 구 위 치 : 해당 없음
- 특 구 면 적 : 해당 없음
- 특화사업자 : 김제시장
- 사 업 기 간 : 2016년 ~ 2023년
- 사 업 비 : 366백만원
- 연도별 투자계획
골드시드 명품브랜드 사업 재원확보안내로 구분별 재원확보 및 투자계획을 나타낸 표이다. 구분 재원확보 및 투자계획 (단위 : 백만원) 계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 2020년 2021년 2022년 2023년 계 366 50 50 100 100 22 22 22 국비 도비 시비 366 50 50 100 100 22 22 22 민자
사업내용
- 민간육종연구단지 입주기업을 비롯하여 특구 내 기업들이 연구ㆍ생산하는 상품들의 홍보, 유통, 판매를 위한 골든시드 브랜드 개발
- 다른 산업특구와는 차별화 된 강한 인상을 투자기업, 방문객, 주민 등에게 전달하기 위해 김제시의 정체성과 가치를 충분히 담고 있는 브랜드 슬로건 제작
기대효과
- 홍보, 유통, 서비스 등 통합적인 관리시스템을 통해 제품 경쟁력 향상
- 소비자에게 특산물과 지역의 이미지를 동시에 남김에 따른 김제시의 지역경쟁력 강화
- 종자생명산업도시로써 명품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