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외부 전문기관의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민원인의 불편사항 및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개선하여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적수준을 향상시키고자 김제시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개선하여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적수준을 향상시키고자 김제시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2022년 상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민원지적과
- 2022.06.14
- 82
○ 조사기간 : 2022. 5. 23. ~ 5. 25.(3일간)
○ 조사대상 : 2021. 11. 1. ~ 2022. 4. 30. 중 처리 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민원 방문 신청인
* 민원 없는 부서 : 부서방문 민원인
○ 응답자 : 1,277명(본청 823명, 읍면동 354명)
○ 조사방법 : 유무선전화 ARS 전화 설문조사
○ 조사내용 : 총 7개 문항(쾌적성, 친절도, 신속도, 전문성, 공정성, 전반적 만족도, 민원서비스 개선 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분야)
○ 조사기관 : (주)모노커뮤니케이션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