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입니다.
김제 시정과 관련된 제안, 개선사항, 비전 등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하여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특정인의 실명을 거론하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비난·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욕설 등 불건전한 글, 상업성 광고 글이나,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해서 올리는 글 등은 김제시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 활성화 조례에 따라 삭제됩니다.

민원글 내용에 개인정보를 넣었을 시 글이 차단됩니다.
최근 증가하는 홈페이지 해킹에 대비하고자 본문 또는 첨부글에 특수문자 포함시 게시가 차단됩니다. 특수문자 예) ;: " ´ < > ]* = 등입니다.

차량등록관련 업무처리

김OO  2024.01.31  172

게시글 보기

임시번호판 발급관련 업무로 김제시청에 주3~4회씩 방문하여 업무처리하고있습니다.

올해 초부터 작년 25, 26번 2개의 창구에서 진행하던 업무를 
27번 창구에서만 진행하는데 업무 진행이 너무 느립니다.


타 창구 직원분들은 27번 창구에서만 진행하는 업무라고하시면서

본인의 업무가 아니라는식으로 말씀하시는데,

이전에 그 업무를 진행하셨었던 분들인데 왜 안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또한, 김제시는 특장차산업관련 회사들이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관련회사들이 임시번호판 발행업무가 잦은데 왜 2개였던 창구를 1개로 줄인건지도 답변부탁드립니다.

이런 업무처리 지연으로 하루에도 몇번씩 김제시청을 왔다갔다하면서 버리는 시간이 너무 많습니다.

빠른시일내에 개선이 이뤄지기를 부탁드립니다.

목록

답변

[답변] 차량등록관련 업무처리

[주관부서] 차량팀   2024.02.07   0

안녕하십니까. 김제시 시정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소중한 제안을 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시장에게 바란다 게시판을 통해 제안하신

"차량등록관련 업무처리"에 대한 검토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다양한 자동차 등록 업무의 효율적 추진을 위해

임시운행 관련 업무 담당자를 지정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신속한 민원처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귀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김제시 교통행정과 차량팀

(063-540-3245/063-540-3358)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