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OO 2024.01.31 172
임시번호판 발급관련 업무로 김제시청에 주3~4회씩 방문하여 업무처리하고있습니다.
올해 초부터 작년 25, 26번 2개의 창구에서 진행하던 업무를
27번 창구에서만 진행하는데 업무 진행이 너무 느립니다.
타 창구 직원분들은 27번 창구에서만 진행하는 업무라고하시면서
본인의 업무가 아니라는식으로 말씀하시는데,
이전에 그 업무를 진행하셨었던 분들인데 왜 안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또한, 김제시는 특장차산업관련 회사들이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관련회사들이 임시번호판 발행업무가 잦은데 왜 2개였던 창구를 1개로 줄인건지도 답변부탁드립니다.
이런 업무처리 지연으로 하루에도 몇번씩 김제시청을 왔다갔다하면서 버리는 시간이 너무 많습니다.
빠른시일내에 개선이 이뤄지기를 부탁드립니다.
[주관부서] 차량팀 2024.02.07 0
안녕하십니까. 김제시 시정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소중한 제안을 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시장에게 바란다 게시판을 통해 제안하신
"차량등록관련 업무처리"에 대한 검토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다양한 자동차 등록 업무의 효율적 추진을 위해
임시운행 관련 업무 담당자를 지정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신속한 민원처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귀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김제시 교통행정과 차량팀
(063-540-3245/063-540-3358)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