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OO 2024.01.23 359
지난 10월 본인이 조치를 요청했던 세 건의 민원에 대해 조치 완료했다는데
해가 바뀌고 1월 23일 현재까지 아무런 변화도 없고 그 상태 그대로일 뿐 아니라
조치 후 결과에 대해 통보를 요구했음에도 그와 관련한 전화도 문자 한 통도
받은 바 없는데 대체 무슨 조치를 했고 누구에게 결과를 통지했다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민원의 형식이 전화든 sns든 내방이든 서신이든 무엇이든 답변을 요청한 접수 건에 대한
답변 혹은 결과를 시민의 조치후 결과 요구는 정당한 권리 일 것입니다.
민원 처리 메뉴얼이 서울등 대도시와 다른 것인지 아니면 시민을 향해 갑질을 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김제시는 오늘까지 아무런 조치도 하지않고 있고 난 아무런 답변도 듣지 못했음은
분명한 바 조속히 시정바랍니다.
기획감사실 2024.01.30 0
환경과 2024.01.26 0
안녕하십니까. 김제시 시정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소중한 제안을 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시장에게 바란다“무엇을 조치하고 완료했는지 답변 바랍니다.”(24. 01. 23.)에 의견을 주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1. 귀하께서 지난 10월 남겨주신 민원에 대한 조치 결과 말씀드리겠습니다.
2. 기존에는 자유게시판 상단의 안내에는 민원상담신청만 안내하였으나, 시장에게 바란다 게시판도 안내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3. 아울러 귀하께서 기존에 남기셨던 게시물은 시장에게 바란다로 이송하여 처리될 수 있도록 조치완료하였습니다.
4. 민원내용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기타 문의 사항은 정보통신과 정보기획팀(063-540-3127)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관부서] 건설행정팀 2024.01.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