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입니다.
김제 시정과 관련된 제안, 개선사항, 비전 등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하여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특정인의 실명을 거론하며 특정기관·단체·부서를 비난·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욕설 등 불건전한 글, 상업성 광고 글이나,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해서 올리는 글 등은 김제시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 활성화 조례에 따라 삭제됩니다.

민원글 내용에 개인정보를 넣었을 시 글이 차단됩니다.
최근 증가하는 홈페이지 해킹에 대비하고자 본문 또는 첨부글에 특수문자 포함시 게시가 차단됩니다. 특수문자 예) ;: " ´ < > ]* = 등입니다.

길위에김대중 극장상영 바랍니다.

문OO  2024.01.23  199

게시글 보기

지난 1월10일 개봉한 다큐멘터리 영화 길위에김대중의 올망졸망시네마 상영을 원합니다.

위 다큐멘터리는 조국을 위해 평생을 군부독재와 기득권 세력들의 핍박과 
테러 납치 그리고 추방을 이겨내고 국가 부도사태를 맞은 대한민국을 다시 일으켜 세운
해방 이후 최고의 국가 지도자이자 민주주의 수호자였던 김재중 전대통령의 일대기를 통해
진정한 국가지도자의 참 모습이 무엇인지 국민이 알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고
민주시민은 어떤 생각과 행동 그리고 정치철학을 가지고 살아야 하는가를 잘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학교에서도 민주시민 교육을 받는 청소년에게도 좋은 영화라 여겨지는 바
관람을 위해 타 시도까지 가는 불편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답변

[답변] 길위에김대중 극장상영 바랍니다.

[주관부서] 문화예술팀   2024.01.25   1

안녕하십니까. 김제시 시정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소중한 제안을 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올망졸망 지평선시네마는 김제 시민의 편의를 위한 영화관입니다.
현재 2개의 상영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관 당 매일 5회차씩 영화를 상영하다 보니

영화를 상영할 수 있는 횟수가 한정적입니다.

그렇다 보니 매주 다양한 종류의 영화가 개봉되더라도

다큐멘터리나, 독립영화 보다는

좀 더 많은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흥행 영화(상업영화위주로 상영을 할 수밖에 없는 형편입니다.

선생님께서 건의해 주신 길 위에 김대중영화 작품은 상영 검토 해보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김제시 교육문화과 문화예술팀(063.540.3224)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