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OO 2024.03.09 169
지난 ‘김제 지평선 장학숙 관련 민원’에 달린 답변에 관해 몇 가지 추가 질문 사항 및 요구사항이 있습니다.
1. 미흡한 부분에 대해 업체에 요청해 재청소를 실시하였다고 하셨는데, 이에 관해 전달받은 부분이 없습니다.
2. 수리업체와 ‘청소업체’가 동일한 업체인지 추가적인 정보를 요청드립니다.
3. 수압 문제의 원인 파악 및 수리 조치가 되었다고 하셨는데, 물이 약한 것이 문제가 아닌, 물이 끊기는 것이 문제입니다. 이에 관해 언급하였으나, 단지 ‘수압 문제’라고 뭉뚱그리며 어쩔 수 없다는 대응을 하신 것이며, 답을 주신 대로라면 현재 문제가 해결된 상태여야 하나 여전히 물이 끊기는 문제가 반복되고 있습니다.
4. 공지가 방 내부의 스피커로 이루어지고 있는데, 정말 위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문자로 공지를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외출 중에 공지하셔서 못 듣는 경우도 있고, 현재는 개강한 이후라 온라인 수업 등 스피커 공지로 인해 방해받는 경우도 생길 것으로 생각됩니다.
5. 마스터키를 사용할 ‘중대한 사항’의 기준을 명확하게 해 주셨으면 합니다. 더하여, 입사생이 외출 중일 경우 마스터키의 사용을 입사생에게 미리 공지해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주관부서] 파견 및 휴직 2024.03.26 0
1. 안녕하십니까. 김제사랑장학재단에 대한 관심과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제안하신 김제지평선장학숙 관련 질문사항에 답변드립니다.
3. 재청소와 관련하여, 2월 29일 모든 입사생들에게 청소가 안 된 부분에 대해 다시 청소할 것을 요청하라는 안내문자를 보냈으며, 재청소를 요청한 입사생들의 방은 모두 청소를 마쳤습니다.
4. 수리업체과 청소업체와 관련하여, 청소업체와 수리업체는 동일한 업체가 아닙니다.
5. 민원 접수 후, 수압이 안 좋은 원인을 파악하여 파이프 교체 수리를 실시하였습니다. 물이 끊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재차 확인하여 수리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6. 현재 공지는 기본적으로 문자안내를 이용하고 있으며, 문자 발송하여 안내했음에도 즉각 처리해야하는 피치못할 경우에만 방송 안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중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에만 방송안내를 사용하도록 주의하겠습니다.
7. 마스터키를 사용할 ‘중대한 사항’으로는 입사생의 장시간 부재, 화재 및 사고발생의 위험, 보호자의 요청 등이 있습니다. 마스터키 사용은 사전에 안내하고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8. 기타 문의 사항은 김제사랑장학재단 사무국(063-540-3584)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