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외부 전문기관의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민원인의 불편사항 및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개선하여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적수준을 향상시키고자 김제시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2023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 민원지적과
  • 2024.01.13
  • 32

 조사기간 : 2023 11 20 ~ 11 22(3일간)

 조사대상 : 2023. 5. 1. ~ 2023. 10. 31. 중 처리 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 방문 

                                  민원인 및 민원 없는 부서는 부서방문 민원인

 응 답 자 : 1,225(본청 973읍면동 252)

 조사방법 : 유무선전화 ARS 전화 설문조사

 조사내용 : 7개 문항

 조사기관 : 모노커뮤니케이션즈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