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외부 전문기관의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민원인의 불편사항 및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개선하여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적수준을 향상시키고자 김제시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2022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 민원지적과
  • 2022.12.09
  • 82

조사기간 : 20221121~ 1123(3일간)

조사대상 : 2022. 5. 1~ 2022. 10. 31 중 처리 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민원 방문 민원인 및 민원 없는 부서는 부서방문 민원인

응 답 자 : 1,065(본청 774, 읍면동 291)

표본오차 : 95% 신뢰수준에서 표본오차 ±2.4%p

조사방법 : 유무선전화 ARS 전화 설문조사

조사내용 : 7개 문항

조사기관 : 모노커뮤니케이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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