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외부 전문기관의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민원인의 불편사항 및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개선하여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적수준을 향상시키고자 김제시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2022년 상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민원지적과
  • 2022.06.14
  • 79

○ 조사기간 : 2022. 5. 23. ~ 5. 25.(3일간)

○ 조사대상 : 2021. 11. 1. ~ 2022. 4. 30. 중 처리 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민원 방문 신청인

  * 민원 없는 부서 : 부서방문 민원인

○ 응답자 : 1,277명(본청 823명, 읍면동 354명)

○ 조사방법 : 유무선전화 ARS 전화 설문조사

○ 조사내용 : 총 7개 문항(쾌적성, 친절도, 신속도, 전문성, 공정성, 전반적 만족도, 민원서비스 개선 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분야)

○ 조사기관 : (주)모노커뮤니케이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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