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외부 전문기관의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민원인의 불편사항 및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개선하여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적수준을 향상시키고자 김제시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2021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 민원지적과
  • 2021.12.20
  • 58

2021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1. 11. 22. ~ 11. 265일간)
- 조사대상 : 2021. 5. 1. ~ 2021.11. 31 중 처리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민원 방문 신청인 및 부서방문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