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외부 전문기관의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민원인의 불편사항 및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개선하여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적수준을 향상시키고자 김제시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2021년 상반기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민원지적과
  • 2021.07.27
  • 72

2021년 상반기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1. 6. 21. ~ 6. 30.(기간 중 2일)
- 조사대상 : 2020.11.01 ~ 2021.04.30 중 처리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민원 방문 신청인 및 민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