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에 귀감이 되는 분들을 칭찬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코너입니다.
남모르게 이웃의 짐을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이나 성실히 제 몫을 다하시는 아름다운 분을 칭찬하여주세요.

본 게시판에 맞지 않는 글은 사전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게시되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자신 및 타인의 개인정보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죽산면장님과 직원....

  • 고양례
  • 2011.04.11
  • 1934

전화 따르릉 ~

 

 황금보리소주 회사 모악산 새순이죠?

 

네 맞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 면장님께서  죽산면민의 날을 맞이 하여 전국에서 오시는 손님맞이 하여  김제의  황금보리소주를 준비 하라고 말씀 하셔서요. 

 

네 감사합니다 ~ ~

 

그리 하여 우리 김제시를 사랑하며 애착이 많으신 분 같아서 인사도 드릴겸 직접 면사무소에 가지고 갔었습니다.

 

유감스럽게 면민의날 행사 준비로 인하여 현장에 나가 계서서 만나뵙지 못하고 왔었지만 면장(김추식)님을 닮았는지 이미정님과 더불어 전 직원들 김제시에 대한 농특산물 사랑이 대단 하더군요 .저희지역에서 생산된 제품을 이용해야 김제시가 발전할거 아니냐며 한마디 하더군요

추 후 들은 이야기지만 황금보리 소주 외는 다른 소주는 전혀 구입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황금보리소주 홍보와 앞으로 저희 김제시의 특산품인 황금보리 소주를 많이 많이 사랑해달라고 부탁까지 했다는 겁니다  

정말이지 죽산면장님 같으신분이 계시다면 저희 김제시가 지금보다 더 발전 할수 있을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 모악산새순영농조합도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하여 좋은 제품을 생산하여 김제의 명품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죽산면장님 그리고 전직원들 무궁한 발전 있으시길 진심으로 기원 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