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에 귀감이 되는 분들을 칭찬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코너입니다.
남모르게 이웃의 짐을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이나 성실히 제 몫을 다하시는 아름다운 분을 칭찬하여주세요.

본 게시판에 맞지 않는 글은 사전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게시되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자신 및 타인의 개인정보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

  • 김별하
  • 2011.07.18
  • 1783

안녕하세요.

저는 김제시 죽산면 신흥리가 고향인 29살 학생입니다.

이번에 친절하게 도움을 주신 분을 여기에 칭찬하려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전북대학교 치과대학에 다니고 있으며 이번 7월 22일~25일까지 저희 치과대학 병원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죽산면사무소에서 예수간호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의료 봉사활동을 하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너무 급하게 연락드리고 제대로 도와드린 것도 없는데 죽산면사무소 총무과에 계시는 이미정님께서 직접 이번 의료봉사를 담당하시어 많은 것들을 친절하게 도와주셨습니다.

어찌보면 꼭 해야 하는 일도 아닌 extra work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홍보도 해 주신다고 하셨고 행정적 절차에 있어서도 저희가 모르는 부분들을 직접 해결해 주셨어요.

괜한 일 하나 더 생겼다고 생각하지 않고 죽산면의 의료 서비스 향상에 조금이나마 더 나은 방향으로 자기 일처럼 도와주신 이미정님을 꼭 칭찬하고 싶습니다.

이제 곧 의료 봉사 기간인데 더운 날씨에도 저희 일정에 적극 협조해주시는 죽산면사무소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여기서 짧게 마무리를 짓도록 할께요!!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