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에 귀감이 되는 분들을 칭찬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코너입니다.
남모르게 이웃의 짐을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이나 성실히 제 몫을 다하시는 아름다운 분을 칭찬하여주세요.

본 게시판에 맞지 않는 글은 사전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게시되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자신 및 타인의 개인정보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철희강사님 고맙습니다.

  • 정강재
  • 2011.12.13
  • 1782
오래전 제가 수영을 배우고자 지인을통해 이철희강사님에게 수영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그때 기초반 수강생이 부족하여 중급반에 들어가게되었고 중급반에서 연어반에 들어가게 되기까지
1달정도의 시간이 흘렀던것같습니다.
운동신경이 둔한 제가 1달여만에 접영까지 배우게 된것은 아마도 유능한 강사님덕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제가 서울에서 수영을 배우고자 2번이나 다녔던 수영장 강사는 무성의하고 불친절하여 도중에 그만두었던 기억이 있는데
김제 수영장에와서 이철희강사님께 수영을 배울때에는 서울에서 느꼈던 무성의 불친절이라는 단어는 생각이 들지않더군요
몸소 수강생들과 물속에서함께 수영을하고 자세교정 무엇보다 앞에서 이끌어주시기 때문에 지치고 힘들어도 참고 따라함게수영할수있었습니다.
개인사정상 수영을 그만두고 1년만에 다시찾은 수영장에서 예전과같은 자세가 안나오더군요
그때 옆에서 수업중이던 강사님께서 저를보시고 친절하게 자세를 바로잡아주셨습니다.
전 그반수강생이 아니었는데 말이죠
이렇게 유능하고 좋으신 강사님께서 제가 우연히 듣게된 소문이 이번에 계약이 끝나고 재계약이없다는 소문을 듣게되었습니다.
제가 여러군데 다녀본건 아니지만 이철희강사님 매우 잘가르치시는것같습니다. 이보다 더 좋은 강사님 또 있을까요? 또있겠죠?
어딘가에는요?
그렇지만 김제시에 이렇게 유능한강사님이 있다는건 회원님들께는 좋은일 아닐까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걸까요? 혹시 이글을 읽고 계실 김제시 수영회원님들은 저와 다른생각이신가요?
꼭~재계약되어서 수영장에서 오래오래 이철희강사님과함께 수영을했으면하는 바람에서 이글을 올립니다.
이철희강사님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수영지도잘부탁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