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에 귀감이 되는 분들을 칭찬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코너입니다.
남모르게 이웃의 짐을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이나 성실히 제 몫을 다하시는 아름다운 분을 칭찬하여주세요.

본 게시판에 맞지 않는 글은 사전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게시되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자신 및 타인의 개인정보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친절합니다.(요촌동사무소 신경희 님)

  • 김석제
  • 2012.05.18
  • 1949
5월18일 13:30 분경 가족관계 증명서 발급을 위하여 요촌동 사무소 주민등록계를 방문하였습니다. 제가 운동중 발목 부상으로 완치되지 않아 조금 절룩거리며 동 사무소에 들어가서어 두리번 거리면서 발급 창구를 찾고 있을때   "이쪽으로 오시겠어요 ? " 상냥한 목소리로 민원인의 방문 시간을 줄여 주려는 모습이 참 인상 적이었습니다.  아울러 다리가 약간 불편한 점을 발견하시고 짧은 시간이지만 의자에 앉을 것을 권유하는등 .. 민원인을 가족처럼 생각하시는 마음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 정말로 친절하시네요 " 라고 말을 건네나 쑥스러운 표정을  지우셨습니다.  진심이 느껴지는 말투와  호감이 가는 고객응대는 과중된 업무등으로 쉽게 잊혀지는 요즈음에 보기 드문 공무원으로 느껴져서  사무실에 들어와서 바로 글을 띄웁니다.  시간이 지나면 따뜻한 감동이 잊혀 질까봐.... 이런분들이 계셔서 김제시민이 행복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요촌동 사무소 직원모든 분들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