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진솔한 이야기, 미담사례, 알리고 싶은 내용을 자유롭게 게시하는 김제시민의 사랑방입니다.

건전한 사이버 문화 함양을 위하여 김제시 홈페이지는 실명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게시물이 광고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관계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 시장에게 바란다 또는 민원상담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해당게시판에 올린 내용은 답변하지 않습니다.
일반 시민의 구인/구직 정보는 구인/구직 게시판을 활용해주세요.

무연분묘개장공고

뮤지컬 단야 관람 후기

  • 김요안
  • 2023.09.24
  • 175

2023년 9월 15일 김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뮤지컬 단야를 관람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올해까지 매년 공연을 개최해서 벌써 3회 ~ 4회째 이어오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벽골제에 얽힌 사랑이야기를 개발해서 뮤지컬로 제작하는데는 많은 수고와 적지않은 제작비가 들어갔을것으로 생각 됩니다. 이렇게 훌륭한 작품을 제작하도록 지원해 준 김제시장님과 관계자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공연을 관람하고 나서 드는 생각은 이렇게 좋은 작품을 제작했는데 1회 공연으로 끝나는 것이 아쉽다는 것이었습니다.
벽골제는 김제시를 대표할수 있는 아이콘으로 만들기에 충분하다고 생각 됩니다. 
더군다나 벽골제에 이런 사랑 이야기가 있다는것을 공연을 통해 알게 되었을때 매우 흥미로웠고 벽골제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뮤지컬 단야는 벽골제를 통해서 김제시를 홍보하고 알리기에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저의 의견은 뮤지컬 단야를 더 활성화 시켜서 김제시와 벽골제를 홍보하는 소재로 삼는 김제시의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작품을 더 확대시켜서 지금보다 규모가 있고 감동을 줄수 있도록 완성도를 높여서 전라북도 순회 공연 및 전국 순회공연을 한다면 김제시를 홍보하고 이에따른 시너지효과를 충분히 기대 할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김제시에 대해서 관심을 가질수 있는 좋은 작품을 제작한것은 잘한 일이라고 생각 됩니다.
이렇게 훌륭한 작품을 제작한것에 대한 더 많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1회 공연으로 끝내지 말고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더 많은 공연을 개최 함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뮤지컬 단야를 통해서 김제시와 벽골제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갖도록 한다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