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진솔한 이야기, 미담사례, 알리고 싶은 내용을 자유롭게 게시하는 김제시민의 사랑방입니다.

건전한 사이버 문화 함양을 위하여 김제시 홈페이지는 실명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게시물이 광고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관계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 시장에게 바란다 또는 민원상담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해당게시판에 올린 내용은 답변하지 않습니다.
일반 시민의 구인/구직 정보는 구인/구직 게시판을 활용해주세요.

무연분묘개장공고

하트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안희찬, 이상재의 영화속 감동

  • 문화예술회관
  • 2011.03.17
  • 450

  공연명   : 하트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안희찬, 이상재의 영화 속 감동>


  기획의도   :  세계 유일의 시각장애인으로 구성된 하트 체임버 오케스트라 단원과 리더인 시각장애인 이상재 박사의 인간의지와 성공담을 음악과 함께 들려주어, 삶의 용기를 심어줄 수 있는 기회로 삼는다. 또한 아시아 최고 수준으로 KBS교향악단 트럼펫 수석으로 활동하고 있는 트럼펫 최정상급 연주자 안희찬의 협연으로 때론 코믹하면서도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어낸다. 자못 우울해 질 수도 있는 시각장애인들의 연주를 트럼펫이란 힘찬 악기로 분위기를 전환한다. 또 이상재와의 이중주, 오케스트라 협연 등의 다양한 음악을 선보여 감동을 더한다. 더불어 시각장애오케스트라와 탱고, 플라멩코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송연희 무용단의 춤협연으로 시각장애를 극복하는 시각적인 무대를 펼쳐 감동을 더하며, 영화의 장면을 영상편집하여 시각적인 효과를 높인다. 또 이 모두를 한국경제TV 앵커로, 다양한 음악회의 사회자로 활동하고 있는 송상은 아나운서의 전문적인 진행으로 출연자들과 관객이 소통하는 무대로 이끈다



  출연자    : 진행 / 송상은 아나운서, 트럼펫 / 안희찬, 춤 / 송연희 외 3명, 연주/ 이상재와 하트 체임버 오케스트라(20명)


  공연안내   

2011년 4월 1일(금) 오후 7시 30분 김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입장권 일반7,000원, 회원:5,000원, 청소년ㆍ장애인 3,000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