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진솔한 이야기, 미담사례, 알리고 싶은 내용을 자유롭게 게시하는 김제시민의 사랑방입니다.

건전한 사이버 문화 함양을 위하여 김제시 홈페이지는 실명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게시물이 광고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경우, 내용에 관계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 시장에게 바란다 또는 민원상담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해당게시판에 올린 내용은 답변하지 않습니다.
일반 시민의 구인/구직 정보는 구인/구직 게시판을 활용해주세요.

무연분묘개장공고

김제 사회복지사는

  • 황세연
  • 2024.03.28
  • 57

※ 교육 프로그램 지원 ※


안녕하십니까~

취업/교육 컨설턴트 담당자라고 합니다.


현재 가장 비전있는 직업으로 뽑히는 "사회복지사" 들어보셨나요?

취업난을 겪고있는 모든 분들에게 정년이 없는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정년이 없기에 그만큼 정년퇴직의 위험성도 적고 노후에도 사회복지사로써 일을 하실 수 있으며,

현재 우리나라의 복지가 점점 많아지고 있고 추가적으로 많아질 예정이기때문에 추천드립니다.


현재 수강비 지원으로 최대 장학 혜택 받으시면서 진행하실 수 있고,

과제 / 레포트 / 시험 모든 도움 받으시면서 출석 위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학점은행제로 취득 과정을 시작하시면,

실습을 제외하고서는 전부 100% 온라인 강의이기에 충분히 편안하게 진행하실 수 있고, 25년도부터는 국가고시로 변겨이 되기떄문에 변경이 되고서는 이렇게 온라인으로는 취득이 불가합니다.


바뀌기전 몇과목이라도 시작을 하셔서 많은 혜택 받아가시면 좋겠습니다.


현재 수강을 원하시는 분들과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문자나 카톡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상담 도와드리고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모든분들의 취업성공을 바랍니다 :)


tel : OIO - 93Z7 - 87ZO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