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시민의 장 수상자 공모

  • 정보통신담당관실
  • 2005.08.12
  • 355


김제시에서는 시명예를 높이고 지역 사회의 안정과 발전에 크게 공헌하고 시민의 귀감이 되는 사람에게 김제 시민의 장을 수여하기 위한 수상자를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문화장, 산업장, 공익장, 효열장, 체육장 등 5개 부문으로 선정 기준안은 다음과 같다.

문화장 - 교육. 예술. 언론 등 향토문화 창달에 기여한 자.
산업장 - 생산성을 높이는 등 지방 산업 보호 육성과 발전에 기여한 자와 사업장, 공장 및 기타 직장에 근무하는 자로서 맡은바 직무에 창의력을 발휘하여 근로보국의 초석을 다지는데 기여한자.
공익장 - 공공사업, 사회 사업 및 새마을 운동 등 기타 봉사 활동을 통하여 민의 복지 향상에 기여한 자와 자랑스런 김제시 출신으로 내고장 향토 발전과 화합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한 자.
효열장 - 부모를 공경하고 이웃을 사랑하며 미풍 양속의 귀감을 실천함으로써 널리 주민의 칭송을 받는 효자. 효녀. 효부.
체육장 - 시민의 체위 향상에 공헌하였거나 시민 체육의 명예를 대내외에 빛나게 하는데 기여한 자이다.

접수 기간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번달 18일까지 15일간이다.
접수된 명단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현지 조사와 30명 내외 심사 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결정 다음달 29일 열리는 제7회 김제지평선축제 개막식에서 수상할 예정이다.

신청자는 김제시민, 김제시에 본적을 둔 출향인 등이고 제출 서류는 추천서, 공적조서, 공적요약서, 공적 증빙자료(관련사진, 신문보도) 등이며 자세한 사항은 김제시청 총무과로 문의하면 된다.

정보제공 : 전주매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