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김제지평선배 전국 공무원 야구대회’ 성황리 마무리

  • 관광홍보축제실
  • 2024.04.24
  • 68
 이미지(1)
< 이미지(1)>

김제시(시장 정성주)‘2024 김제지평선배 전국 공무원 야구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23일 밝혔다.

 

시가 주최하고 김제시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지평선시민야구장 및 스파랜드야구장에서 진행됐으며 경기남부경찰청, 천안시청, 광주광산구청 등을 비롯한 총 13개 팀이 참가해 열전을 벌였다.

 

4일간 예선 및 본선 경기를 거쳐 결승에서 맞붙은 경기남부경찰청팀과 천안시청팀은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경기남부경찰청팀이 천안시청팀을 117로 꺾고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공동 3위는 김제시청, 광주소방본부팀이 차지했다.

 

시는 올해 첫 개최를 디딤돌로 삼아 김제지평선배 전국 공무원 야구대회가 전국 공무원 야구 동호회를 상징하는 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참가팀들의 후기를 반영해 미흡한 점은 개선하고 긍정적인 부분은 더 보강해 내년 개최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시는 ‘2024 김제지평선배 전국 공무원 야구대회개최를 시작으로 각종 전국(도 단위)대회 개최와 다양한 종목의 전지훈련팀 유치를 통한 스포츠마케팅활동에 박차를 가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정성주 시장은 올해 처음 개최하는 대회라 우려하는 부분이 많았지만 무사히 대회가 마무리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건강한 직장동호회 활동을 통해 활기찬 직장 분위기는 물론, 지역 발전을 위한 원동력을 이끌어내는 공직자로 나아가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자료문의 : 체육진흥과 최민아/박영현 540-6203 사진있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