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외부 전문기관의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민원인의 불편사항 및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개선하여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적수준을 향상시키고자 김제시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게시글 검색
총
6
건 (
1
/1 페이지)
제목
작성자
내용
5
10
15
20
25
30
2023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첨부파일 있음
○ 조사기간 : 2023년 11월 20일 ~ 11월 22일(3일간) ○ 조사대상 : 2023. 5. 1. ~ 2023. 10. 31. 중 처리 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 방문 민원인 및 민원 없는 부서는 부서방문 민원인 ○ 응 답 자 : 1,225명(본청 973명, 읍면동 252명) ○ 조사방법 : ...
작성자 : 민원지적과
작성일 : 2024.01.13
조회수 : 26
2023년 상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첨부파일 있음
○ 조사기간 : 2023년 6월 7일 ~ 6월 9일(3일간) ○ 조사대상 : 2022. 11. 1~ 2023. 4. 30 중 처리 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 방문 민원인 및 민원 없는 부서는 부서방문 민원인 ○ 응 답 자 : 1,113명(본청 847명, 읍면동 266명) ○ 조사방법 : 유무선전화 A...
작성자 : 민원지적과
작성일 : 2023.07.27
조회수 : 52
2022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첨부파일 있음
○ 조사기간 : 2022년 11월 21일 ~ 11월 23일(3일간) ○ 조사대상 : 2022. 5. 1~ 2022. 10. 31 중 처리 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민원 방문 민원인 및 민원 없는 부서는 부서방문 민원인 ○ 응 답 자 : 1,065명(본청 774명, 읍면동 291명) ○ 표본오차 : 95% 신뢰수준에서 표본오차 ±2.4%p ○ 조사방법 : ...
작성자 : 민원지적과
작성일 : 2022.12.09
조회수 : 77
2022년 상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첨부파일 있음
○ 조사기간 : 2022. 5. 23. ~ 5. 25.(3일간) ○ 조사대상 : 2021. 11. 1. ~ 2022. 4. 30. 중 처리 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민원 방문 신청인 * 민원 없는 부서 : 부서방문 민원인 ○ 응답자 : 1,277명(본청 823명, 읍면동 354명) ○ 조사방법 : 유무선전화 ARS 전화 설문조사 ○ 조사내용 :...
작성자 : 민원지적과
작성일 : 2022.06.14
조회수 : 74
2021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첨부파일 있음
2021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1. 11. 22. ~ 11. 265일간)- 조사대상 : 2021. 5. 1. ~ 2021.11. 31 중 처리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민원 방문 신청인 및 부서방문자
작성자 : 민원지적과
작성일 : 2021.12.20
조회수 : 54
2021년 상반기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첨부파일 있음
2021년 상반기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1. 6. 21. ~ 6. 30.(기간 중 2일)- 조사대상 : 2020.11.01 ~ 2021.04.30 중 처리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민원 방문 신청인 및 민원
작성자 : 민원지적과
작성일 : 2021.07.27
조회수 : 6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