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사이트 열기

시정소식

> 시정소식 > 시정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인쇄

관광상품개발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1)

관광상품개발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2)

관광상품개발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3)

관광상품개발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4)


김제시 한국철도 전북본부

 

김제시(시장 박준배)와 한국철도 전북본부(본부장 김광모)35() 김제시청 2층 상황실에서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광상품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은 박준배 김제시장과 김광모 한국철도 전북본부장, 조준 김제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김제시에서는 철도 관광상품 개발·운영 협조 및 여행상품 인센티브 지급 등 제반사항을 적극 지원하고, 한국철도 전북본부에서는 김제 시티투어버스를 연계한 철도 관광상품 개발과 홍보마케팅, 관광객 모객, 예약관리 등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광상품 개발·운영에 협력하기로 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협력체계를 구축해, 지역관광지와 연계한 철도상품 개발로 관광객 만족도 제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광모 전북본부장은변해가는 관광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철도상품과 시티투어버스 연계를 통해 지역관광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는 지난 해 9월부터 지역 관광지를 손쉽게 둘러볼 수 있는 시티투어버스를 운영 중에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철도와 시티투어버스를 연계한 관광상품 개발로 관광지 교통편의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목록

  • 담당부서 : 문화홍보축제실
  • 연락처 : 063-540-3735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