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목적

  • 기존 브랜드인 지평선 브랜드 외에 골든시드 브랜드를 신규로 활용하여 종자생명도시로써 김제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하여 지역특산물 판매 증진 및 수익성 향상을 통한 지역경쟁력 강화
  • 골든시드라는 공동브랜드를 사용함으로써 다른 지역과의 차별성 및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시장경쟁력 강화

사업개요

  • 특 구 위 치 : 해당 없음
  • 특 구 면 적 : 해당 없음
  • 특화사업자 : 김제시장
  • 사 업 기 간 : 2016년 ~ 2020년(5년간)
  • 사 업 비 : 300백만원
골드시드 명품브랜드 사업 재원확보안내로 구분별 재원확보 및 투자계획을 나타낸 표이다.
구분 재원확보 및 투자계획 (단위 : 백만원)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 2020년
300 50 50 100 100
국비
도비
시비 300 50 50 100 100
민자

사업내용

  • 민간육종연구단지 입주기업을 비롯하여 특구 내 기업들이 연구ㆍ생산하는 상품들의 홍보, 유통, 판매를 위한 골든시드 브랜드 개발
  • 다른 산업특구와는 차별화 된 강한 인상을 투자기업, 방문객, 주민 등에게 전달하기 위해 김제시의 정체성과 가치를 충분히 담고 있는 브랜드 슬로건 제작

기대효과

  • 홍보, 유통, 서비스 등 통합적인 관리시스템을 통해 제품 경쟁력 향상
  • 소비자에게 특산물과 지역의 이미지를 동시에 남김에 따른 김제시의 지역경쟁력 강화
  • 종자생명산업도시로서 명품화
  • 담당부서 :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
  • 연락처 : 063-540-36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