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1회방문처리

  • 트위터 스크랩
  • 페이스북 스크랩
  • 인쇄

민원1회방문처리

시행목적

행정기관이 민원사무를 처리함에 있어서 당해 행정기관의 내부에서 할 수 있는 자료의 확인, 관계기관, 부서와의 협조 등에 따른 모든 절차는 담당공무원이 직접 행하도록 하여 민원인이 행정기관을 다시 방문하지 아니하도록 함.

민원 1회방문처리제의 시행 절차
  • 민원1회방문상담창구의 운영
  • 민원후견인의 지정 운영
  • 실무종합심의회의 운영
  • 민원조정위원회의 재심의
  • 행정기관의 장의 최종결정
민원1회방문상담창구의 운영
  • 민원 1회방문처리에 관한 안내와 상담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민원실 민원1회 방문 상담창구 설치
  • 설치장소 : 시청 민원소통과(8번창구)
문의전화 : 김제시청 민원소통과 ☎ 540-3787
담당부서 :
민원소통과 
연락처 :
☎ 063-540-3243
만족도 조사
Q.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