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트위터에 공유하기 인쇄

본문시작

김제사랑장학재단, 상반기 지평선학당 개강식

문화홍보축제실|2020.01.15|17

김제사랑장학재단, 상반기 지평선학당 개강식 이미지(1)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준배)은 지난 14일 지평선학당 방과후 프로그램 수강생 136명과 학부모, ()종로학원 관계자 및 강사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2020년 상반기 지평선학당 개강식을 가졌다.

이날 개강식은 박준배 이사장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대학 입시설명회와 함께 2020년 지평선학당 프로그램 운영계획, 학사일정, 강사소개 및 특성화 프로그램 등을 설명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별 순서로 진행된 ()종로학원 평가연구소 김명찬 소장 입시설명회에서는 최근 입시 흐름에 대한 따끈따끈한 정보제공과 함께 정부의 정시 확대방안에 따른 지평선학당의 운영방향에 대한 내용을 주제로 진행돼 학생과 학부모들의 큰호응을 얻었다.

지평선학당은 주4회에 걸쳐 중 2학년부터 고 3학년까지 국어, 영어, 수학 주요과목에 대해서 방과 후 집중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다변화되는 입시정책에 대비하기 위해 컨설팅 전문가 부원장과 2명의 컨설턴트가 1:1 상시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올해는 지평선학당 방과후 프로그램 운영업체인 ()종로학원만의 특별프로그램sdlp반을 운영하여 최상위권 학생들은 집중관리를 받게되고,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은 보강반을 운영하여 수준별 관리로 학생들의 교육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개강식에 참석한 박준배 이사장은 학생들에게큰 꿈을 가지고 노력하면 반드시 이룰 수 있고, 실패를 하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열심히 공부해서 김제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더 나은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고장학교보내기 실현을 목표로 지난 2008년 설립된 지평선학당은 졸업생 369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고, 이중 101명의 학생이 서울대를 비롯한 수도권 주요대학에 합격하면서 지역인재양성의 요람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또한 인근 도시로의 인구 유출을 막고 우수한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으로 지역학생들의 교육경쟁력을 높여 명품 김제교육을 실현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목록

  • 담당부서 : 문화홍보축제실
  • 연락처 : 063-540-332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